고알레

고알레

월,화,수,목,금 0:00 ~ 0:00
채널A
공유

오늘은 슈팅연습 [리얼개인운동]

2020.03.25 조회수 108
  • 황의조 같은 공격수가 되기 위해 꼭 배워야할 기술!! 등지기 벗어나기 ㄹㅇ꿀팁.. 07:38
    황의조 같은 공격수가 되기 위해 꼭 배워야할 기술!! 등지기 벗어나기 ㄹㅇ꿀팁..
    어제 조회수 1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조기축구 2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한 슈팅ㄷㄷ - 금주의 알랭이 1화 10:14
    조기축구 2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한 슈팅ㄷㄷ - 금주의 알랭이 1화
    2일 전 조회수 2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네이마르 따라잡는 호형? 네이마르 드리블과 슈팅연습! 퓨처z 실착 후기! 07:36
    네이마르 따라잡는 호형? 네이마르 드리블과 슈팅연습! 퓨처z 실착 후기!
    2021.04.15 조회수 0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일주일만에 ‘슈팅 파워(속도)’ 올리기!!! 과연 가능한걸까..?? 12:23
    일주일만에 ‘슈팅 파워(속도)’ 올리기!!! 과연 가능한걸까..??
    2021.04.13 조회수 1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공이 순두부로 바뀌는 마법... 롱패스 이제 두렵지 않습니다! 순두부 컨트롤 장착해 봐요!! 06:50
    공이 순두부로 바뀌는 마법... 롱패스 이제 두렵지 않습니다! 순두부 컨트롤 장착해 봐요!!
    2021.04.08 조회수 0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힘들지만 괜찮아! 혼자서도 축구 할 수 있지!! 06:29
    힘들지만 괜찮아! 혼자서도 축구 할 수 있지!!
    2021.04.06 조회수 1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리프팅 10개도 못하는 쌉초보가 일주일 만에 과연 50개 찰 수 있을까?? 15:22
    리프팅 10개도 못하는 쌉초보가 일주일 만에 과연 50개 찰 수 있을까??
    2021.04.01 조회수 0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내 패스가 우리팀에게 못가는 이유? 난 분명히 제대로 준 거 같은데... 06:44
    내 패스가 우리팀에게 못가는 이유? 난 분명히 제대로 준 거 같은데...
    2021.03.31 조회수 2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축구 경기를 하지 못하는 축구 유튜버 호형 08:54
    축구 경기를 하지 못하는 축구 유튜버 호형
    2021.03.25 조회수 2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마치 내 모습을 보는 거 같네... 축구 아무리해도 실력이 안늘었던 이유! 07:52
    마치 내 모습을 보는 거 같네... 축구 아무리해도 실력이 안늘었던 이유!
    2021.03.23 조회수 3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고알레FC 최고의 수비&태클 스킬 모음!! 수비도 많이 늘었네요ㅎㅎ 08:10
    고알레FC 최고의 수비&태클 스킬 모음!! 수비도 많이 늘었네요ㅎㅎ
    2021.03.16 조회수 0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호형의 지옥 훈련 VVIP 린가드PD의 쾌속 성장?!ㅋㅋ 스피드 엄청 빨라졌네ㅋㅋㅋㅋ 07:20
    호형의 지옥 훈련 VVIP 린가드PD의 쾌속 성장?!ㅋㅋ 스피드 엄청 빨라졌네ㅋㅋㅋㅋ
    2021.03.11 조회수 0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공격수의 핵심은 골 결정력?!⚽고알레크루 투톱 듀오의 엄청난 활약상ㅎㅎ! 07:24
    공격수의 핵심은 골 결정력?!⚽고알레크루 투톱 듀오의 엄청난 활약상ㅎㅎ!
    2021.03.09 조회수 2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찐으로 인정받은 고알레 크루!! 과연 오늘 경기의 MVP는? 10:11
    찐으로 인정받은 고알레 크루!! 과연 오늘 경기의 MVP는?
    2021.03.05 조회수 3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직접 뛰면서 알려드리는 미드필더 플레이 TIP!! 우리팀 미드필더들도 이렇게 해준다면 12:07
    직접 뛰면서 알려드리는 미드필더 플레이 TIP!! 우리팀 미드필더들도 이렇게 해준다면
    2021.03.02 조회수 1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아마추어 푸스카스 GOAL TOP10 03:20
    아마추어 푸스카스 GOAL TOP10
    2021.02.25 조회수 6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나이스한 킥이란 이런 것?! 골킥 정확하게 멀리 안가시는 분들! 꼭 보세요 10:18
    나이스한 킥이란 이런 것?! 골킥 정확하게 멀리 안가시는 분들! 꼭 보세요
    2021.02.23 조회수 5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고알레FC 수비 실력 오늘 제대로 보여드립니다!!! 아마도 늘겠지 11:20
    고알레FC 수비 실력 오늘 제대로 보여드립니다!!! 아마도 늘겠지
    2021.02.16 조회수 4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경기 중 자주 등장하는 코너킥, 프리킥 상황! 이 때 골키퍼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? 07:02
    경기 중 자주 등장하는 코너킥, 프리킥 상황! 이 때 골키퍼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?
    2021.02.09 조회수 5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패스가 오는게 두려운 분들 필수시청!! 어떤 패스든 받을 수 있는 컨트롤 꿀팁!!! 07:17
    패스가 오는게 두려운 분들 필수시청!! 어떤 패스든 받을 수 있는 컨트롤 꿀팁!!!
    2021.02.04 조회수 3
    본문 링크 이동
더보기
맨 위로

공유하기
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