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팔라우 마지막 출항] 성훈에게 찾아본 거대한 생물체

2019.02.07 방영 조회수 1,701
정보 더보기
성훈에게 찾아본 거대한 생물체 인간 vs 바다 과연 승자는?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

도시어부 75회 [2019.02.07] 25

  • [팔라우 마지막 출항] 성훈에게 찾아본 거대한 생물체 00:45
    [팔라우 마지막 출항] 성훈에게 찾아본 거대한 생물체
    조회수 1,701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튜나 튜나 튜나! 잘한다 새론아 유캔두잇!!!_도시어부 75회 선공개 03:09
    튜나 튜나 튜나! 잘한다 새론아 유캔두잇!!!_도시어부 75회 선공개
    조회수 1,358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어!?! 물었다!!! 용족경규, 엄청난 대물과의 싸움이 시작된다!_도시어부 75회 선공개 01:42
    어!?! 물었다!!! 용족경규, 엄청난 대물과의 싸움이 시작된다!_도시어부 75회 선공개
    조회수 1,013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어복王 이경규 '대물 트레발리' 낚았다! 첫 수부터 기분 좋은 췜-질 (>0<) 02:20
    어복王 이경규 '대물 트레발리' 낚았다! 첫 수부터 기분 좋은 췜-질 (>0<)
    조회수 969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대형 물고기 득실대는 '베이트 볼' 입성, 경규옹 넣자마자 '참치' 히트?! 03:13
    대형 물고기 득실대는 '베이트 볼' 입성, 경규옹 넣자마자 '참치' 히트?!
    조회수 856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팔라우 마지막 날, LAST 보스 'GT(자이언트 트레발리)'를 향해 꼬-우! 03:48
    팔라우 마지막 날, LAST 보스 'GT(자이언트 트레발리)'를 향해 꼬-우!
    조회수 1,187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빛새론 캐스팅에 연이어 그루퍼♥ (feat. 이경규 레드 그루퍼) 02:14
    빛새론 캐스팅에 연이어 그루퍼♥ (feat. 이경규 레드 그루퍼)
    조회수 841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덕화옹 노장 투혼으로 大물 스트라이크! (feat. 당신 옆의 이경규♥) 03:55
    덕화옹 노장 투혼으로 大물 스트라이크! (feat. 당신 옆의 이경규♥)
    조회수 807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급이 다른 추성훈의 캐스팅! 초대물 상어의 한 판 싸움! (ㄷㄷ;;) 02:54
    급이 다른 추성훈의 캐스팅! 초대물 상어의 한 판 싸움! (ㄷㄷ;;)
    조회수 8,627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추성훈 VS 상어 복수전! Mr. 추 "장난아니다..!" (이것이 리얼 다큐+예능) 03:56
    추성훈 VS 상어 복수전! Mr. 추 "장난아니다..!" (이것이 리얼 다큐+예능)
    조회수 6,598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[퐈이터 추 : 상어와의 전쟁] 마침내 상어 녀석 수면 위로 고개를 드는데!! 04:00
    [퐈이터 추 : 상어와의 전쟁] 마침내 상어 녀석 수면 위로 고개를 드는데!!
    조회수 12,315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추블리의 '거대 옐로우 핀 튜나'! 과연 10kg을 넘을 수 있을까? (황금배지 각) 03:36
    추블리의 '거대 옐로우 핀 튜나'! 과연 10kg을 넘을 수 있을까? (황금배지 각)
    조회수 10,434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추성훈 대박 HIT '옐로우 핀 튜나'와의 긴장감 넘치는 싸움! 04:38
    추성훈 대박 HIT '옐로우 핀 튜나'와의 긴장감 넘치는 싸움!
    조회수 3,891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달콤한 점심 시간, 팔라우식 전주(?)비빕밥에 급-행복 (한식 짱짱♡) 02:50
    달콤한 점심 시간, 팔라우식 전주(?)비빕밥에 급-행복 (한식 짱짱♡)
    조회수 2,385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여기 저기 HIT 大잔치, 빛새론 연이어 그루퍼 HIT♡ (탈진각ㅎㅎ) 02:48
    여기 저기 HIT 大잔치, 빛새론 연이어 그루퍼 HIT♡ (탈진각ㅎㅎ)
    조회수 1,673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이경규 팔라우 小물 획득 (ㅋㅋ) "저게 마지막 고기아냐?" (불길) 02:28
    이경규 팔라우 小물 획득 (ㅋㅋ) "저게 마지막 고기아냐?" (불길)
    조회수 1,390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행운의 아이콘 김새론이 가져온 大물 참치♡ (참치 2마리 실화..?) 02:58
    행운의 아이콘 김새론이 가져온 大물 참치♡ (참치 2마리 실화..?)
    조회수 1,613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대물 사냥꾼 추성훈, '팔라우 참치' 정복!! (팔라우는 참치가 풍년♡) 02:52
    대물 사냥꾼 추성훈, '팔라우 참치' 정복!! (팔라우는 참치가 풍년♡)
    조회수 1,921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팔라우 LAST '베이트 볼'(고기 바글바글) 추블리의 팔라우 마지막 HIT! 03:08
    팔라우 LAST '베이트 볼'(고기 바글바글) 추블리의 팔라우 마지막 HIT!
    조회수 1,330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팔라우 추장님이 소개하는 팔라우 집밥! 추장이 준비한 '특식'은? 03:58
    팔라우 추장님이 소개하는 팔라우 집밥! 추장이 준비한 '특식'은?
    조회수 1,167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팔라우에서의 마지막 만찬! 추블리가 잡은 참치 살~살~녹아♡ (ㅠㅠ) 02:32
    팔라우에서의 마지막 만찬! 추블리가 잡은 참치 살~살~녹아♡ (ㅠㅠ)
    조회수 1,556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팔라우 황금배지 정산 TIME! 상어 퐈이터 추성훈, 황금배지 각?! 04:11
    팔라우 황금배지 정산 TIME! 상어 퐈이터 추성훈, 황금배지 각?!
    조회수 1,454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끝난줄 알았지~? (ㅋㅋ) 낚시에 미친자들.. 결국 블루 마린까지..? 04:47
    끝난줄 알았지~? (ㅋㅋ) 낚시에 미친자들.. 결국 블루 마린까지..?
    조회수 1,272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[다음이야기] 도시어부 출연진 vs 도시어부 제작진, 자존심을 건 얼음 위 한판 승부! 01:20
    [다음이야기] 도시어부 출연진 vs 도시어부 제작진, 자존심을 건 얼음 위 한판 승부!
    조회수 1,025
    본문 링크 이동
  • 김새론 본격 입덕영상!! 귀염뽀짝 도시어부들 살살 녹이는 김새론 애교모음.zip 01:17
    김새론 본격 입덕영상!! 귀염뽀짝 도시어부들 살살 녹이는 김새론 애교모음.zip
    조회수 602
    본문 링크 이동

추천영상

더보기
맨 위로

공유하기

닫기